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천 전통시장 스탬프투어 이벤트

by 정선경 2024. 9. 8.
반응형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의 숨겨진 보석 같은 전통시장을 홍보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매력으뜸 전통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2024년 9월 5일부터 ‘전통시장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천 전통시장 스탬프투어 이벤트는 전통시장을 방문할 때 ‘인천e지' 앱을 통해 스탬프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13개 코스 중 한 코스만 완주해도 5천 원 할인 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은 16개 전통시장* 내 23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코스별 중복 참여도 가능해 신선한 먹거리, 다양한 생활용품, 개성 넘치는 기념품 등 인천 전통시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 신포국제시장, 신흥시장, 석바위시장, 신기시장, 주안시민지하상가, 인천모래내전통시장, 구월시장, 소래포구전통어시장, 부평시장로타리지하상가, 열우물전통시장, 계산시장, 계양산전통시장, 작전시장, 인천축산물시장, 정서진중앙시장, 강화풍물시장

 

스탬프투어는 단순한 쇼핑을 넘어 인천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고,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코스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접근으로 전통시장을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합니다.

_

끝으로 박찬훈 인천시 경제산업본부장은 "이번 전통시장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통해 위축된 소비 심리를 회복하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해 전통시장을 활기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인천시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본 내용은 인천광역시 출처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